답변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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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발매파트
작성일2010.10.20
조회수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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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김혁진고객님~ 고객님의 창원경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경주권을 발급하는 과정에서 발매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마음 상한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희 발매팀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발매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고객친절 응대에 소홀함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향후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서비스 교육을 한층 더 강화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창원경륜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