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질문합니다
작성자장문경
작성일2011.08.03
조회수134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창원경륜공단 예상지가 몇종류 있는데

매월 예상지 적중률 순위를 공지사항란에 올려주시는 것 많이 참고합니다.

 

1.여기서 한가지 매월 적중률 순위 결정을 어떻게 집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상지마다 추천이나 노림 그리고 삼복승에도 예상지마다 조금씩 표기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천 3-5 라고 표기한 예상지도 있고, 3 <->5 양쪽 화살표를 표기한 예상지도 있는데

3번 5번이 입상을 하였다면 위 같은 경우 둘다 맞게 예상한 것으로 하는지?

어떤 예상지는 추천이나 노림차권을 다른 예상지보다 많이 올려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히 예상지의 어느 부분을 적중률 산정에 사용하는지 답변바랍니다.

그리고 적중률 1위부터 4위까지 점수로 채점한다면 그 차이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게

점수제를 도입했으면 하고, 하고 있다면 적중률 순위를 공지란에 올릴때 적중 점수까지 올려주세요.

부산경륜공단 예상지 순위 발표하는 것 참조해서 말입니다.

 

정작 1위라도 예상지에 대문작만하게 인쇄해났지만, 대다수 엉터리 예상으로 욕 많이 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어떤 예상지는 삼복승 올려놓은 것 하루 전체 경기중에 댓길차권 1~2개 맞추는 게 고작인데

다음회차에 그 예상지보면은 삼복승 큰배당 맞췄다고 크게 인쇄해서 내놓는 것 보면은 확 찢어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2.예상지 업체 인터넷 주소 잘못 등재되어 있는것 수정이나 삭제해주세요.

해당 예상지 홈페이지 들어가지도 못하는 것 뭐하러 그대로 올려 놓는지 참 한심합니다.

 

3.레이씽룸(5층) 흡연자를 위한 공간 확보가 안됩니까? 비흡자도 좀 삽시다!

누구하나 건의사항 올리면 안전요원 한두명 잠시 배치했다가 몇회차 지나면 니네들 알아서 담배피라는 식으로

아무런 제약을 하지 않더군요. 중앙 화장실 입구 밖에 야외 흡연실을 만들어 놨지만,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흡연 장소 선정이 잘못되었단 말입니다. 계단에 졸졸히 참새마냥 앉아서 담배피고 나중에 경기 종료후 집에갈때 쯤 되면

가래침에 꽁초에 패인들 집합소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우리같이 비흡연자는 커피한잔 빼먹을려고 나가면 간접 흡연에 냄새때문에 죽을 지경입니다..사람 좀 삽시다!

5층의 양쪽 커피 자판기 옆 빈 공간에 흡연구역을 만들어 환풍기 달아서 설치해 주면 안됩니까?

김해 장외발매소 처럼 해주면 참 좋겠네요.

양쪽에서 꿉어대다보니 한두시간만 지나면 5층 전체가 담배연기에 뿌였습니다.

 

4.레이씽룸의 스피커소리 조금더 올려주세요!

정식 아나운서 경기중 소리는 잘 들리나... 낙차나 심의 방송을 할때는 뭔 소린지 하나도 안들립니다.

유독 5층에만 잘 들리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군요!

 

5.레이씽룸의 발매원은 명찰이 왜 없나요? 다른 창구와 같이 앞쪽에서 구매고객이 쉽게 눈에 보이도록 패용하거나 유리창구 앞에

붙여주세요.다른 발매 창구에 비해 불친절이 도를 넘어섭니다...

쉽게? 보이는 고객한테 대하는 태도가 기본은 인상써고 대덜고 그럽니다.

차권 구매고객이 잘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발매원이 화를 자초하거나 발권과정에서 잘못을 해놓고도

시침이 딱 떼고 있는 모습에, 참으로 고객응대 교육을 잘 받았다는 느낌이 팍팍옵니다.

레이씽룸 전체 발매원이 욕먹지 않게 나중에 문제되면 바로 건의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6.요즘 창원경륜장 분위기 아시나요?

경주 자체가 재미가 없어(물론 배당도 잘 안나오지만) 부산 경륜장이나 장외발매소로 단체로 배팅하러 가는 분위기입니다.

흥미로운 편성을 해놔야 배팅을 하고 싶지, 맨날 축에 어부지리 선수를 끌어다 편성해놓고 배당도 희한한 경우의

배당이 형성되고 그러니 고객이 신뢰를 안한단말입니다.

앞번 부산대상할때도 창원에서 부산에 배팅하러 많이 갔는데, 왜 가는지 경주와 관련된 업무를 하는 분 꼭 생각해보시길바랍니다.

저배당이 나오나 고배당이 나오나 공단에서 가져가는 돈은 일정하다고 하겠죠!(고배당일 경우 추가 세금이 공제된 배당이지만)

선수들에게도 좀더 적극적으로 경주 전개를 요청해야 하지 않나싶습니다.

 

7.창원에 SS급 경주는 언제합니까?

일년에 한번? 착순 상금이 무서워? SS급 선수 출주를 못한다면, 그나마 인기있고 적극적으로 경주에 임하는 선수를

출주시켜야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냥 형식적인 답변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요청합니다.

전화답변은 사양합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