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06. 12. 14(목) 목요입소후 인터뷰-★ 승부수 경륜 ★
작성자승부수
작성일2006.12.14
조회수865
첨부파일

오정석 - 4경주
몸은 이상 없으나 최근 경기가 잘 안풀리고 있고 회전력은 되는데 근력이 부족해 연타 출전시 훈련량이 부족으로 기복을 보이는 것 같다. 그래서 최근 훈련량을 늘리면서 인지도 회복위해 선행승부도 나서고 있다. 금주 입소한 선수들중 추입선수들은 자신있으나 선행선수를 어떻게 할용하느냐가 관건일 것 같고 강자들이 많은 혼전성 레이스엔 자리잡기에따라 성적이 좌우될 것 같다. 연대편성시에는 내가 축이 아니라면 부담스럽다.


김형기 - 8경주
훈련은 꾸준히 하고 있다. 하지만 4~5월경 사타구니 종양이 생겨 2달정도 쉰후부터 경기감이 많이 떨어지면서 몸이 회복이 잘안되고 있다. 그때 안장교체도 했었는데 잘 안맞는 것 같다. 항상 선행승부를 염두에 두고 있으나 최근 성적이 안좋다보니 인지도 떨어져 자리잡기에 어려움이 많아 타이밍 잡기가 힘들다. 그래서 금요경주가 남은경주에 영향을 미칠 것 같아 자력승부 위주로 경기를 풀어갈 생각이다.


이규봉 - 9경주
훈련은 꾸준히 하고 있으며 몸상태도 이상없다. 선행시속이 예전같지 않은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9~10월부터 체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다. 하지만 강한 선행형이 없을 경우엔 선행승부 위주로 경기를 펼칠 것이며 강자와 편성시에는 상황에따라 전법을 구사할 생각이다. 최근 성적이 저조해 마크추입등 상대를 활용하는 쪽으로 연습도 많이 하고 있다. 지난주 웨이트를 심하게해서 왼쪽 무릎통증이 있으나 경기에 큰 지장은 없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