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24년 1월 4일 목요일 입소 후 인터뷰 - 승부수경륜
작성자승부수경륜
작성일2024.01.04
조회수477
첨부파일
 

송정욱 (선발) 2-4

성일중, 목천고를 나왔고, 아마땐 1KM 독주가 주종목이었다. 동서울팀에서 만족할 만큼 훈련을 소화했고, 본인 장점은 순발력이고, 단점은 지구력이 부족하다 생각한다. 룸메이트였던 임대성 선수와 기량이 비슷하고, 팀내 정하전 선수와 훈련해 봤을때 본인보다 낫다고 판단된다. 신인답게 경주를 주도하겠고, 올해 특선급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김준철 (선발) 1-4

미원중, 충북체고, 경운대를 나왔고, 실업팀은 전주시청과 국군체육부대를 나왔다. 전주시청에서 강성욱 선수와 함께 했었고, 아마땐 스프린트와 1KM독주가 주종목 이었다. 졸업순위 8위엔 만족하지 못하고, 훈련원 초반에 허리를 다쳐 성적이 낮았다. 룸메이트는 손제용 선수이다. 본인 장점은 순발력이고, 단점은 지구력이 부족하다. 팀내 이찬우 선수와 기량 비슷하고, 신인답게 자력승부를 펼쳐 보이겠다. 올해 목표는 특선급 진출하는 것이다.

 

김태율 (선발) 3-4

삼정자 중학교, 검정고시, 경남대 휴학 중이고, 비선수 출신이다. 졸업순위는 12위이고, 룸메이트는 원준호 선수이다. 헬스를 하다 최병일 선수의 권유로 경륜에 입문했고, 2년 준비해 합격했다. 본인 장점으론 지구력을 꼽을 수 있겠고, 순발력이 다소 떨어진다 생각한다. 팀내 김광오 선수와 기량을 견줄만하고, 신인다운 경기를 펼치겠다. 올해 특선급 진출을 목표로 삼고 최선을 다하겠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