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균 -2경주
강급후 광명 1회차에서는 감기몸살로인해 컨디션이 저조하였고 그다음 대상 경주에서는 몸상태 좋았으나 입소이후 몸이 무거워졌고 경기도 생각대로 안 풀려 성적이 저조하였다. 현재 몸상태는 괜찮다. 편성에 강한 선행형이 있을 경우 추입위주로 경기를 풀어갈 생각이나 그렇지 않다면 자력승부를 펼칠 것이다. 동계훈련은 월∼수는 광명 벨로드롬에서 목∼토는 대전에서 체력훈련위주로 작년보다 많이 했다. 금주 크게 의식되는 선수는 없으며 자신감은 항상 가지고 있다.
정기조-7경주
작년 쇄골 재수술 이후 몸에는 이상 없으나 심리적인 면에서 위축이 되다보니 몸싸움에 자신이 없어 성적에 기복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둥계훈련은 열심히 했으며 전법적인 변화를 줄려고 지구력 연습도 많이했다. 하지만 무리하기보다는 상황에 맞게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생각이다. 금주는 5주회로 경기 주회수가 바뀌는 만큼 되도록 앞에서 경기를 풀어갈려고 염두에 두고 있다.
공민규-10경주
작년겨울에 몸이 가라앉은 상태에서 훈련을 무리하게 하다보니 편도선, 비염, 치질들이 생겼다. 지난회차도 그로인해 퇴소하였다. 1월중순경에 편도선염 및 치질을 수술하였으며 훈련을 시작한지는 한달정도 되었다. 조금씩 몸이 회복되고 있는 것을 느끼며 작년 하반기 때보다는 많이 나아졌다. 지구력에 약점은 있으나 금주는 자신감을 가지고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 기존 특선급 선수들보다는 13기가 많이 의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