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07. 3. 2(금) 금요경주후 인터뷰-♣ 승부수 경륜 ♣
작성자승부수
작성일2007.03.02
조회수729
첨부파일

원동휘-2경주
결혼(3/25일) 준비로 인해 훈련량이 부족하다. 본가가 있는 천안에 오가며 훈련도 안하는 적도 있다. 그리고 전대홍 선수가 하남으로 옮기면서 전주팀 전반적으로 훈련량이 줄어들었다. 그러다보니 자신감도 떨어지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보니 몸싸움도 피하게 된다. 몸상태는 이상없는 만큼 남은 경주는 금일처럼 안일하게 하기보다는 되도록 앞에서 경기를 풀어가볼 생각이다.

 

박석채-7경주
지난회차 창원경주이후 훈련량을 늘리다가 웨이트도중 목을다쳐 한달반정도 통원 치료를 받으면서 훈련을 하지 못했다. 설연휴이후 훈련을 시작하였는데 자력승부는 힘들 것 같아 회전력 위주로 훈련을 실시하였다. 현재 목상태는 경기에 지장은 없으나 고개를 좌우로 잘 못돌리고 있으며 마크작전이 최선일 것 같다.

 

박장기-8경주
지난회차 광명에서는 훈련량이 많았는데 대상경주라 강자들이 많아 힘들었다. 금주도 훈련량도 꾸준하고 몸상태도 괜찮았는데 상대선수를 너무 의식해 시속을 잡는 순간 덮히고 말았다. 예전보다 선행력이 좀 떨어지는 편이나 전법 변화는 생각해보지 않았다. 5주회로 주행수가 바뀌고 나서 금일 경주를 해 보았는데 개인적인 견해로는 선행형이 좀 유리한 것 같다. 축에대한 부담이 많은 편이나 남은경주 남을 의식하지 않고 본인의 페이스로 경기를 펼쳐가겠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