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07. 3. 3(토) 토요경주후 인터뷰-♣ 승부수 경륜 ♣
작성자승부수
작성일2007.03.03
조회수655
첨부파일

류재은-3경주
고질적인 허리부상이 심해져 지난 4회차부터 무릎에 물이 차고있어 현재 물리치료중이다. 그러다보니 왼쪽다리가 밸런스가 맞지 않아 힘전달이 잘 안되고 있다. 하지만 동계훈련은 정상적으로 소화했고 몸상태도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시기이며 지난회차 광명보다는 많이 좋아진 상태이다. 자신감이 떨어져 최근 과감한 승부를 펼치지 못하는 경향이 있으나 언제든지 선행 나서야할 상황이라면 갈 생각이다.

 

배종채-7경주
몸상태는 아직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 어깨부상은 기간이 좀더 길어질 것 같고 골반은 물이차는 형상이 있어 훈련강도를 높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금요경주에서 경기를 주도해 봤는데 몸이 크게 나쁘지 않았으며 금일은 경기운영에 실패해 아쉬움이 남는다. 현재 인지도가 많이 떨어져 타선수를 활용하는 전술은 힘들 것 같다. 자력승부 위주로 경기를해서 인지도를 높일 생각이며 미래를 위해서라도 나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전  호-9경주
최근 몸상태도 이상없고 훈련량도 꾸준하다. 신인들이 나오면서 전반적인 기량이 많이 향상되었고 시속도 많이 빨라졌으나 나자신은 예전의 그대로 인 것 같다. 하남팀 합류후 기량 좋은 선수들이 많아 도움이 되고 있으며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을 느낀다. 현재 선행시속이 밋밋해 강한 선행형이 있을 경우 끌어내서 받아가는 전술을 구사할 생각이며 해볼만한 상대라면 정면승부 쪽으로 경기운영을 염두에 두고 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