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07년 3월 10일 토요일 경기후 인터뷰 내용 ★ 한국경륜 ★
작성자한국
작성일2007.03.10
조회수593
첨부파일
 

이제봉

목요일 아침에 복통이 있어 첫 날부터 약을 복용하고 출전했는데 현재는 통증도 없어지고 괜찮아졌다. 조금씩 몸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지난 부산 특별경륜에서 강자들과 편성되어 고전했던 것이 자신감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동계훈련은 웨이트에 중점을 두고 꾸준하게 실시했지만 지난주 날씨 관계로 실내 훈련밖에 하지 못해 이번주 훈련량은 다소 부족한 편이다. 오늘은 너무 서두른 감이 있지만 5주회 경주를 해보니 상당히 템포가 빨라 되도록이면 후미보단 앞에서 있는 힘을 다 쓰고 내려올 생각이다. 


이승현

우수급으로 승급 후 첫 회차에서 선전하며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훈련량도 늘렸었는데 지난 광명대상 경주에서 선수파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고전을 면치 못했다. 요즘 들어 본인이 생각했던 경기 흐름대로 풀리지 않고 있고 이번주 편성도 센 편이라 연이틀 부진했던 것 같다. 첫날 선행승부로 부진해 금일은 빼고 받는 작전을 펼쳤으나 제대로 되지 않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평소 선행연습을 많이 하고 있고 팀원들로부터 종속도 괜찮다는 소리를 듣고 있어 내일은 선행을 염두에 두고 있다.


강성배

금일은 초반 위치선정 과정에서 실수를 범하며 외선에서 무너진 것 같다. 지난주 눈이 많이 내려 실내에서 로라 훈련 밖에 하지 못해 평소보다 훈련량이 부족한 편이지만 몸상태엔 아무 이상 없다. 내일 결승전은 강자들이 많아 되도록 선행승부는 자제하고 최대한 승부거리를 좁힐 생각이며 연대 세력과의 협공 플레이도 의식하며 풀어가겠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