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07년 7월 27일 금요일 경기후 인터뷰 내용 ★ 한국경륜 ★
작성자한국
작성일2007.07.27
조회수693
첨부파일
 

남정일

팀 선후배들간에 체계적인 훈련을 실시하고 있고, 최근 훈련량도 많다보니 예전보다 자신감이 많이 생긴 것 같다. 초반 자리잡기가 어려워 마크,추입 위주로 풀어가고 있는데 평소 팀 훈련 외에 오후엔 개인적으로 웨이트와 도로훈련을 통해 선행승부에 대비한 연습도 많이 하고 있다. 과거 낙차를 당한 경험이 있어 몸싸움은 되도록 피했었는데 최근엔 몸상태가 좋다보니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임세윤

전체적인 팀 분위기가 열심히 하자는 분위기이고 개인적으로도 웨이트와 피스타 훈련을 중점적으로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자력승부보단 마크,추입 위주로 임하다보니 아직까지 만족스런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지만 훈련시엔 직접 주도하며 선행훈련도 많이 하고 있다. 현재 본인의 가장 큰 문제점은 자신감 부족이라고 생각하며, 연대편성시 상대방에게 도움을 주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를 줄 염려가 있으므로 부담스럽다.


최성일

특별승급에 성공하며 우수급에 올라왔는데 현재 기분도 좋고 몸상태도 최상인 것 같다. 선발급에선 본인 위주로 승부시점을 가져갈 수 있지만 우수급에선 아직 인정을 받지 못해 자리잡기가 쉽지 않고 승부 타이밍도 잡지 못하고 있다. 평소 팀 훈련이 본인에게 맞지 않는 것 같아 마음 맞는 선수들과 함께 나주팀 스케줄과는 반대로 오전엔 도로훈련, 오후엔 피스타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우수급 선수파악엔 문제없으며, 같은 선행형과 편성되더라도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판단되므로 한바퀴 선행 타이밍만 온다면 자신있게 나설 생각이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