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환 (6경주3번)
몸상태는 이상없으나 최근 편성이 강하고 선발급 전체기량이 향상되어 경기를 출어가는데 어려움이 많다. 지난회차 이후 훈련량을 늘렸는데 너무 무리해서인지 몸이 좀 무거운감도 있고 더위에 약한 체질인 것이 부진의 한 이유인 것 같다. 최근 홈인 창원에서 성적이 더 안좋다보니 자신감도 많이 떨어져있다. 강한 선행형과 대전시 부담스러우며 끌어내서 받아가는 전술은 본인에게 잘 안맞는 것 같다.
이상준 (10경주3번)
최근 훈련을 해도 능흏이 잘 안오르고 있어 슬럼프를 타고 있는 것 같다. 지난주 감기몸살이 심하게 걸려 현재 치료중이며 컨디션도 저조하다. 금요경주는 초주선행의 불리함까지 안고 있었으나 운좋게 경기가 잘풀렸던 것 같다. 현재 몸상태로는 자력으로 경기를 풀어가기 힘들고 몸싸움도 부담스럽다. 이번 동계훈련도 강도는 높았지만 체계적이지 못했던 것 같다. 미원고 출신들은 1년에 두 번씩 정기적으로 모임을 가지고 있어 돈독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성적이 너무 저조하여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양승용 (9경주3번)
자력승부도 가능하나 몸이 작년만큼 안좋고 편성도 강해 무리한 승부는 자제하고 있다. 올해들어 잦은 몸살과 교통사고 등 안좋은일이 겹치다 보니 몸이 많이 가라앉은 느낌이며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다. 대구 벨로드롬 공사로 인해 경기장 적응력이 떨어져 승부 타이밍잡기도 쉽지 않다. 이를 보충하기 위해 가끔 창원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강한 선행형과 편성시 후미 보다는 끌어내는 것이 더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