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종오
현재 몸상태는 괜찮다. 한바퀴를 기본으로 생각하지만 자리에 따라 전법 변화를 모색하겠다. 추입형 선수들이 자리잡기도 편하고 수월하다. 요즘 선수들 기량이 많이 향상 되었지만, 시합에 들어올 때는 항상 긴장하고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자신감도 있다. 훈련은 일주일에 1번 정도 장거리 갈 때 팀훈련에 합류하고 나머지는 인터벌 등을 개인훈련 위주로 하고 있다. 그리고 몸이 좋던 나쁘던 훈련량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씨름선수출신의 후배를 만나면 항상 후배들이 선배대접을 잘 해주는 편이다.
이수민
현재 몸은 이상이 없다. 최근 성적이 저조한 이유는 몸상태가 나쁘기 보다는 게임이 잘 안풀렸다. 그렇다보니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다. 특히 14기 선수들이 나오고 나서 자리잡기가 더 힘들어졌다. 14기 선수들을 만나보니 전부 선발급 상위클래스다. 현재 훈련은 오전은 팀훈련으로 오후에는 웨이트 등 개인 훈련을 하고 있는데, 날씨가 추워져 대구팀이 전체적으로 평소의 50% 정도로 훈련량이 줄었다. 이번 시합이 끝나면 대구에서 동계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우병
몸살감기 기운이 있지만 특별히 몸이 안좋은 것은 아니다. 강급후 만난 선발급 선수들의 기량이 상향평준화 되었다고 느껴진다. 그래서 현재 시속을 올리는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고 컨디션 유무에 상관없이 한바퀴 선행을 생각하고 있다. 14기 신인들과 편성된 경주는 나름대로 몸상태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신인들의 시속이 너무 빨랐다. 물론 기존선수들도 만만한 선수는 없다. 이제 날씨가 추워지면 월화수는 광명쪽으로 훈련을 갈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