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새로운 시작, 거대한 도약 메뉴전체닫기

사이트 맵

출전선수인터뷰

출전선수인터뷰
2017년 4월 20일 목요일 입소 후 인터뷰 -한국경륜
작성자한국
작성일2017.04.20
조회수761
첨부파일

유연종 6-6

꾸준히 훈련을 해오다보니 최근 좋은 성적으로 나타나는 것 같다. 지구력 훈련 위주로 하면서 시합에 임할 때도 타이밍 나오면 승부를 보겠다는 마음이 크고, 빼고 받는 작전 보다는 직접 힘을 쓰는 것을 선호한다. 최근 성적이 괜찮다보니 자신감도 얻게 되었으며, 페달링도 덩달아 가벼워 진 느낌이다. 퇴피시점 변경은 자력 승부를 선호하는 본인에게는 유리하게 작용되는 것 같고, 지금 흐름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


박종열 8-5
직전회차(광명) 3일 연속 입상권 진입에 실패했는데, 초주를 배정받고 편성도 빡빡한 느낌이 들었다. 몸상태는 양호했으며 내용면에서도 나빴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순발력은 자신있기 때문에 퇴피시점 변경 후 앞쪽에서 빼고 받는 것이 용이해져 성적이 괜찮게 나오고 있다고 생각된다. 웬만하면 앞쪽에서 풀어갈 생각이고, 본인 자리는 지키려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타면서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하겠다.


성정후 11-4
최근 부진에 대해서 말하자면 딱히 몸이 안좋은 것은 아니고 경기가 잘 안풀리다 보니 심리적 부담감을 느낀다. 또한 선수 평균 기량이 올라온 느낌이라 편성도 빡빡해지고 있다고 생각된다. 인지도도 떨어지고 자력형 선수가 아니다보니 자리잡기에 애를 먹는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앞쪽에서 자력 승부를 하기위해 평소에 지구력 훈련도 하고 있고 경기에서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훈련시 인터벌 시속은 괜찮기 때문에 부정적이라고만 말할 수는 없겠다. 빼고 받는 작전보다는 직접 힘을 쓰며 최근 부진 만회할 수 있도록 하겠다.

위로이동